이전글 21.01.18 긴급 업데이트 공지
다음글 [장애공지] 어드민 플러스 기본메일 발송 실패 처리완료 (장애시간: 06/24, 07:10~18:25)

20.07.10 업데이트

등록일2020.07.10

조회수1,057

20200710_013212.png

 

매출거래처 엑셀 레이아웃 등록 메뉴에서 '주문서 묶음방식'이 추가되었습니다.

기본방식은 엑셀업로드시 엑셀내 주문자와 주문자휴대폰, 받는주소지가 동일한 주문을 하나의 주문서로 묶음 생성합니다.

새롭게 생긴 구매자+제품매입거래처별 묶음으로 옵션을 변경하시면,

주문자정보가 동일한 주문을 구성하는 여러개의 제품의 매입처별로 별도 묶음처리하여 주문서가 생성됩니다.

 

예를들어

홍길동 고객의 제품1(매입거래처A), 제품2(매입거래처A), 제품3(매입거래처B) 주문에 대한 엑셀을 업로드 하시면,

 

1.구매자별묶음(기본방식) - 기본 적용되어있는 방식입니다.

주문서 하나(주문번호하나)로 묶음 생성됩니다.

 

2.구매자+제품매입거래처별 묶음 - 새롭게 추가된 방식입니다.

주문서 두개가 생성되며,

첫번재 주문서에는 제품1(매입거래처A), 제품2(매입거래처A) 주문이 묶음으로 생성되고

두번째 주문서에는 제품3(매입거래처B) 주문이 생성됩니다.

 

주의하실 부분은 구매자+제품매입거래처별 묶음으로 주문서 생성시, 업로드하시는 엑셀 형태에 따라서 중복해서 배송비가 입력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.

따라서 어드민 플러스의 배송비 정책을 사용하시거나, 업로드 하시는 엑셀의 배송비 처리 형태를 정확하게 파악하신 후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.

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상기 업데이트 내용은 B2C엑셀 처리에 대한 문제(엑셀의 배송비를 사용 하실경우 배송비 합산문제)로 업데이트 된 부분으로서 B2B주문만 처리 하시거나, 

B2C주문이라도 특별한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