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드민플러스 소개

어드민플러스는 B2B 온라인 주문(유통)관리에 최적화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모든 발주주문서를 데이터베이스화화여 언제, 어디서나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
주요서비스 안내

  • 별도의 거래처 관리자페이지 제공

    거래처에서 직접 발주제품의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므로, 실시간으로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
    발주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정산(세금계산서) 관리

    지정된 기간별로 거래명세서 생성/발행이 가능하며,
  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    클릭 몇번만으로 간편하게 처리됩니다.

  • 주문서 통합관리

    매출처별 다른 주문서 양식을
    하나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강력한 통계기능

    업체별, 기간별, 상품별, 상품 옵션별로 매출을
    분석하실 때 유용한 자료가 될 것 입니다.

  • 택배사 발주서 양식 제공

    택배사별로 각각의 전용 발주서 양식으로
    엑셀을 변환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

  • 사입제품 원클릭 주문요청

    직접 공급하지 않고, 사입과정을 거치는 제품에
    대해서 원클릭으로 주문 발주가 가능합니다.

  • 엑셀문자열 제품 자동매칭

    어떤 엑셀이라도 입력된 제품과 매칭(수/자동)이
    가능하여, 모든 엑셀의 텍스트가
    데이터베이스화 됩니다.

  • 14일 무료사용

    귀사의 업무처리에 도움이 되는지
    14일(2주)동안 사용해보시고 사용여부를 결정하세요.

  • 원클릭 메일전송

    배송이 끝난 주문에 대해서 송장번호가 첨부된
    엑셀파일을 원발주처에 원클릭으로 메일발송이
    가능합니다.

  • 다중 백업으로 안전하게

    모든 발주서 엑셀파일은 서버에 안전하게 보관되며,
    데이터베이스화된 주문서도 일정주기로 백업됩니다.
    (법령 개인정보 파기시점까지)

어드민플러스!
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
  • 매출처와의 발주관리가
    주로 엑셀으로 이루어지는 업체
  • 매출처와 판매제품별 통계를
   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은 업체
  • B2B 판매 관리가
    체계적이지 않은 업체
  • 소호 기업으로 판매와 관리를
    최소한의 인력으로 해야하는 업체
  • 인건비와 비용절감이
    필요한 업체
  • 판매이력 / 엑셀파일을
    DB화 시키고 싶은 업체